물류 및 배송 문제
-
1) 즉시 연락하세요: 문제나 손상을 보고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저희에게 연락하세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관련 사진이나 비디오를 첨부하여 문제의 범위와 상황을 이해하세요.
2) 원포장재와 문서를 보관하세요: 베어링 제품의 원래 포장재와 송장, 납품서, 보증서 등과 같은 모든 관련 문서를 보관하세요.
3) 해결책 협상: 환불, 제품 교체 또는 제품 수리 등과 같은 가능한 해결책을 협상하세요.
-
1) 주문 처리 시간
표준 재고 제품: 재고가 있는 경우 주문은 일반적으로 몇 시간에서 하루 이내에 처리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제품: 베어링이 맞춤 제작된 경우 주문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며, 베어링의 맞춤화 요구 사항과 생산 주기에 따라 며칠에서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2) 배달 시간
특급 배송: 특급 배송을 선택하는 경우 배송 시간은 일반적으로 목적지와 특급 배송 속도에 따라 며칠에서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해상 또는 육로 배송: 해상 또는 육로 배송을 선택하는 경우 배송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으며, 거리와 배송 방법에 따라 일반적으로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