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BR 박형 볼 베어링이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 Industry
-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 산업
- Location
- 브라질
- Goals
- 차량 조향 시스템의 안정성을 개선하고 군용 차량의 서비스 수명을 늘립니다
Products used
QIBR 박형 볼 베어링이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 차량 조향 시스템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군용 차량의 사용 수명을 연장합니다
고객 소개:
고객은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의 연구, 개발 및 생산에 중점을 둔 유명한 브라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차량 조향 시스템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발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차량 조향 시스템 분야에서 강력한 기술 기반과 풍부한 시장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제품은 업계에서 선두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a) 도전(존재하는 문제와 해결되지 않는 이유)
기존 베어링 은 신뢰성과 내구성에 대한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의 현재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어렵습니다. 외피의 분리 높이가 낮아 열처리 후 변형되기 쉬워 제조의 어려움과 비용이 증가합니다. 또한 단조품을 구매하기 어렵고 가공 기술 요구 사항이 높아 생산 주기가 길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재료를 열처리한 다음 냉간 처리해야 하므로 제조 단계와 시간 비용이 증가합니다.
b) 솔루션 (QIBR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QIBR는 고급 박형 볼 베어링 기술을 사용하여 위에서 언급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QIBR 기술자는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에서 전통적인 베어링 의 한계를 이해한 후 베어링을 개선했습니다. 먼저 베어링 재료를 선택합니다. 베어링 재료는 95X18 강철 또는 유사한 스테인리스강(예: 440c)이며, 경도와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소 60HRC로 열처리됩니다. 그런 다음 베어링 재료는 저온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열처리 후 변형 문제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베어링 디자인에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베어링은 cage 없이 네 개의 접촉점을 완전 충전한 분할 외륜 각 접촉 베어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앵귤러 콘택트 볼 베어링 의 내륜 구경은 412mm, 외경은 436mm, 베어링 폭은 12mm, 명목 접촉 각도 α=45°이며, 무게는 1.35kg 이내로 조절됩니다. 베어링의 축 방향 및 반경 방향 간격은 0.01-0.02 mm 사이로 보장되며, 내외륜의 단위 너비 편차는 -0.1 mm 이내로 제어되어 P5 정확도 수준에 도달합니다.
이 베어링 디자인은 0-0.5초당 회전 속도 범위에 적합합니다. 베어링의 기본 정격 동적 반경 하중은 18000 N 이상, 기본 정격 정적 반경 하중은 26000 N 이상이며, 최대 작동 축 방향 하중은 3900 N, 최대 작동 반경 하중은 3200 N(안정성 요구사항)입니다. 최대 단기 축 방향 하중은 10200 N, 최대 단기 반경 하중은 8300 N(강도 요구사항)입니다.
c) 결과
- 생산 공정과 베어링 디자인을 최적화했습니다
- 제조 효율성과 제품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 제품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낮췄습니다
-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개선했습니다
- 군용 차량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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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BR의 기술자는 우리 회사의 기술자들과 만났습니다. 우리는 현재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의 문제를 QIBR 기술자에게 제기하며, 전통적인 베어링을 대체할 수 있는 고급 베어링을 얻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베어링 변형, 단조품 구매의 어려움, 그리고 베어링 수명이 짧다는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QIBR 기술자는 우리가 제기한 문제를 바탕으로 베어링을 개선하고, 베어링 재료의 선택, 저온 처리 기술, 그리고 베어링 정확도를 엄격히 제어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군용 차량 조향 시스템에 적합한 동등 섹션 베어링을 생산했습니다.
QIBR의 고품질 제품과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우리는 기분 좋은 협력을 완료했으며, 앞으로도 QIBR의 전문 제품을 계속 선택할 것입니다
QIBR의 고품질 제품과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우리는 기분 좋은 협력을 완료했으며, 앞으로도 QIBR의 전문 제품을 계속 선택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