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ccess story

QIBR와 제철소는 구형 롤러 베어링에 대한 협력 의사를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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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y
강철 생산 산업
Location
중동
Goals
생산 중단 시간 및 베어링 교체 비용 감소

Products used

구면 롤러 베어링

구면 롤러 베어링

QIBR와 제철소가 구형 롤러 베어링에 대한 협력을 맺었습니다

생산 중단 시간을 줄이고 베어링 교체 비용을 절감합니다 

 

고객 소개:

***제철소 은 중동 및 주변 지역에서 가장 완벽한 강철 생산 단지 중 하나로, 지속적이고 통합된 공급 모델과 유연하고 효율적인 공급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7개의 생산 라인과 관련 지원 장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생산 용량은 연간 250만 톤 이상입니다. 첨단 생산 기술로 *** 제철소는 중동 프로필 산업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 공급망은 다양한 크기의 잉곳, 다양한 직경의 철근, 산업 및 건설 목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파이프와 프로필을 포함합니다.


a) 도전(존재하는 문제와 해결되지 않는 이유)

강철 생산 라인에서 감속기는 핵심 기계 장비이며, 그 기능은 모터의 고속 작동을 줄여 생산 라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구형 롤러 베어링 은 베어링을 지지하고 마찰을 줄이는 감속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강철 생산 라인의 특수한 작업 환경과 요구 사항으로 인해 구형 롤러 베어링은 적용 시 많은 과제에 직면합니다.


강철 생산 라인의 작업 환경 온도가 상대적으로 높아 볼 롤러 베어링의 윤활 효과에 심각한 도전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높은 온도는 윤활유가 빠르게 노화하고 실패하게 만들어 베어링의 마찰과 마모를 증가시키며, 결국 베어링의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QIBR와 문의한 후, ***강철의 구매 팀은 제철소의 상황과 필요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구체적인 사용 환경과 기술 요구 사항을 이해한 후, QIBR의 기술 팀은 제철소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고품질의 베어링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생산 라인 감속기의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제안도 했습니다.

그 후 몇 주 동안 QIBR은 베어링 생산을 효율적으로 완료하고 고객에게 배송했습니다. 원활한 설치를 보장하기 위해 QIBR은 경험이 풍부한 기술 팀을 고객 공장에 파견하여 현장 지도를 제공했습니다.

QIBR 기술 팀의 도움으로 새로운 베어링이 성공적으로 설치되어 가동되었습니다. 생산 라인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었고, 이전보다 효율성이 높아졌으며, 안정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제철소의 경영진은 이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현재의 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미래의 협력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결론

QIBR의 R&D 매니저 PETER이러한 협력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회사의 모든 기술적 힘을 모아 고객의 주요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는 우리의 약속"이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더 많은 산업 제품이 QIBR 베어링을 선택하여 Made in China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강철 생산 라인 감속기의 경우 베어링은 지지 및 하중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전력과 토크도 전달해야 합니다. 일반 강철 생산 라인 감속기의 베어링은 구형 롤러 베어링을 사용합니다. 일반 구형 롤러 베어링의 내경은 480-600mm, 외경은 790-950mm, 폭은 300-460mm로 대형 베어링입니다. 이 유형의 베어링은 하중 지지 용량이 강합니다. 그러나 강철 생산 라인 감속기를 사용하는 동안 베어링 수명이 짧고 손상되기 쉽고 강철 솔리드 케이지의 하단 쌍이 파손됩니다.


주로 감속기가 나선형 기어 전달을 채택하기 때문에 구형 롤러 베어링은 전달 샤프트의 고정 단부에 설치되고 베어링은 큰 축력을 견뎌냅니다. 구형 롤러 베어링의 클리어런스가 0보다 크고 축력과 반경 방향 힘의 비율이 어느 정도 클 경우 단일 행에 하중이 가해지고 무부하 행의 롤러가 미끄러지며 베어링 작동 중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단일 행 하중은 양쪽 롤러의 속도에 차이를 일으키고 케이지의 주행 속도가 다릅니다. 하중이 가해진 행의 속도가 더 높고 사용 중 진동이 더 큽니다. 큰 충격 하중이 존재하면 케이지가 더 큰 충격력을 견디게 되고 케이지는 진동 및 충격력을 견디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b) 솔루션  (QIBR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QIBR 기술자는 감속기에서 구형 롤러 베어링의 작동을 연구하고 최적화를 위해 내경 480mm, 외경 790mm, 폭 208mm의 구형 롤러 베어링을 선택했습니다. 베어링의 외형 치수와 하중 용량을 변경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설계 최적화 솔루션을 채택했습니다:

  1. 케이지 소재는 20강으로, 선택되었고, 분할 탄소강 케이지를 사용하여 황동 케이지를 대체했으며, 케이지 두께를 늘려 강도와 하중 용량을 향상시켰습니다
  2. 강철 생산 라인 감속기의 작업 조건에서 구형 롤러 베어링의 복잡한 응력을 고려하여 롤러에 충분한 하중 용량이 있도록 롤러 직경은 변경하지 않고, 롤러 수를 20으로 줄이며 케이지 이빨 폭을 늘립니다.
  3. 롤러 길이는 원래 128mm에서 120mm로 줄여 케이지 빔 폭을 늘립니다. 롤러가 짧아지면 케이지의 외경 오프닝 잠금 크기가 커집니다. 케이지 개구부 폭은 105mm로 선택되었고, 각도는 13°로 조립 중에 롤러가 케이지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보장했습니다. 개구부 수축 크기는 90mm입니다
  4. 구면 롤러 베어링이 작동 중일 때 롤러는 잘 안내되지만 고정된 중간 리브는 축 방향으로 움직일 수 없습니다. 베어링이 축 방향 하중을 받을 때 두 줄의 롤러의 하중을 조정할 수 없어 단일 줄의 롤러에 응력이나 응력 집중이 쉽게 발생합니다 가동식 리테이닝 링은 이를 보상하기 위해 축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베어링이 축 방향 하중을 받을 때 두 줄의 롤러의 하중을 조정하여 균등하게 하중을 가하고 응력 집중을 피할 수 있습니다.가동식 리테이닝 링이 없는 경우 케이지가 해당 기능을 담당하므로 고정된 중간 리브를 취소하고 가동식 리테이닝 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베어링의 외부 치수와 링의 벽 두께는 변경되지 않아 설치를 보장합니다. 기하학적 허용 오차, 열처리, 결함 탐지 및 테스트 방법 등 기타 기술적 요건은 현행 국가 및 산업 표준을 준수합니다.


c) 결과

  1. 베어링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최적화했습니다
  2. 장비의 신뢰성과 작업 효율성을 개선했습니다
  3. 장비 유지 관리의 빈도와 비용을 줄였습니다
  4. 진동 및 충격 하중 하에서 베어링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5. 베어링 고장으로 인한 생산 라인의 가동 중단 시간을 줄였습니다

추천글 

적합한 구형 롤러 베어링은 회사의 감속기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QIBR 기술자는 실제 문제에서 시작하여 현재 감속기에 사용되는 베어링의 문제를 하나씩 분석하여 감속기의 원활한 작동과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감속기 베어링이 QIBR 구형 롤러 베어링으로 업데이트된 후 기술자의 테스트 후 예상 결과를 충족합니다.

QIBR 기술자는 실제적인 문제에서 출발하여 현재 감속기에 사용되는 베어링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분석하고, 감속기의 원활한 작동과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주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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